본문 바로가기
연예:TV

성룡 해명 / sm기부

by L’s music 2020. 2. 28.

1. 성룡 해명

홍콩 배우 성룡이 코로나바이러스로 격리됐다는 소문이 돌자

해명을 했습니다.

성료은 자신에 인스타그램에 밝게 웃고있는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했습니다.

성룡은 이 기회를 빌려 모두의 걱정에 감사하다고 말을 전하고 싶다

나는 안전하고 매우 건강하고, 격리되지 않았다 라고 전하며

내가 괜찮은지 묻는 친구들의 메시지를 많이 받았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정말 마음이 훈훈하다

이 어려운 시기에 전 세계 팬들로부터 아주 특별한 선물도 받았다

마스크 감사하다. 사려 깊은 마음을 잘 받았다

나는 내 직원들에게 당신의 친절(마스크)을 가장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있는

공식적인 단체에 기부해달라고 부탁했다

코로나19가 갈수록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

성룡이 코로나19로부터 감염돼 격리되었다는 소문이 돌아

성룡이 직접 해명에 나선것입니다.

해명뿐만 아니라 마스크까지 기부한다는 소식을 함께 전해

팬들을 안심시키기는 물론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소식이었습니다.


2. sm기부

sm엔터테인먼트가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sm엔터테인먼트가

코로나19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서 5억원을 기부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구호협회는 61년도에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함께 설립한

민간 구호기관이며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라고 되어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 통큰 기부소식과 함께 정말 많은 연예인과 회사들이

기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https://youtu.be/_c9Yo4n2-4s

!음악광고!
(위 영상은 rune prod라는 팀에서 제작한 무료비트이며

사용이나 제작문의는 해당 유튜브페이지에 하시면 됩니다)

♥음악이 마음에 드신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